'와인에 대한 모든 것' LG전자, 디오스 와인 클래스 개최

강형석 redbk@itdonga.com

LG전자 디오스 와인셀러.
LG전자 디오스 와인셀러.

[IT동아 강형석 기자] LG전자는 7월 10일, 서울 청담동에 위치한 와인 전문 레스토랑에서 푸드칼럼니스트 박준우씨를 초청해 고객들에게 다양한 와인 정보를 제공했다. 박준우씨는 디오스 와인셀러를 활용해 올바른 와인 보관법, 시음 방법, 와인을 즐기기에 좋은 음식 만드는 방법 등을 강의했다. LG전자는 최적의 와인 맛을 유지하는 디오스 와인셀러의 우수성을 고객들이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이 행사를 마련했다.

LG전자가 올해 출시한 디오스 와인셀러(모델명: R-WZ85GJX)는 최대 85병의 와인을 수납할 수 있어 다양한 와인을 보관하기에 좋다. 상·하칸 온도를 따로 조절할 수 있어 여러 종류의 와인을 최적의 환경에서 보관한다. 고급 원목 소재의 레일 선반, 와인 라벨을 쉽게 확인할 수 있는 LED조명, 자외선을 막아주는 3중 글라스 도어 등도 적용했다.

LG전자 냉장고사업부장 박영일 부사장은 “고객들이 프리미엄 와인셀러를 적극적으로 체험하는 기회를 지속 확대하면서 시장 공략을 더욱 강화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디오스 와인셀러는 총 3종이며 모델별로 각각 최대 43병, 71병, 85병을 보관할 수 있다. 출하가 기준 119~199만 원이다.

글 / IT동아 강형석 (redbk@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