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비아, 하이웍스 그룹웨어 무료 관리자 교육 실시

김영우 pengo@itdonga.com

IT 서비스 기업 가비아(www.gabia.com 대표 김홍국)가 자사 그룹웨어 서비스 '하이웍스'를 이용하는 고객에게 무료 관리자 교육을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하이웍스는 기업형 메일, 전자결재, 메신저, 게시판 등 비즈니스에 필요한 솔루션을 통합 제공하는 소셜 그룹웨어다.

하이웍스 교육행사
하이웍스 교육행사

이번 교육에서는 특히 모바일에 적합한 업무 환경을 제시하고 협업과 사내 커뮤니케이션을 증진하는 방안을 안내할 예정이다. 모바일 앱을 통한 업무 처리 방법을 비롯해 관리자가 사내 메일을 통제하는 매니지드 등 다양한 기능을 실무에 적용하기 쉽게 알려준다. 하이웍스 관리자 교육은 12월 11일에 진행되며, 신청방법 등 자세한 사항은 하이웍스 홈페이지(https://office1.hiworks.co.kr/event/semina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가비아 하이웍스사업부 이기붕 이사는 "서비스를 안정적으로 제공하는 것뿐만 아니라 사용자가 솔루션을 잘 활용할 수 있게 지원하고 있다"면서 "하이웍스 사용자 및 그룹웨어 이용 계획이 있는 사업체에서 많이 참여하여 서비스 담당자의 설명을 직접 보고 들을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글 / IT동아 김영우(pengo@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