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MC, PC케이스 '깜짝 타임 세일' 이벤트 실시

김영우 pengo@itdonga.com

지엠코퍼레이션(대표: 김문철, www.gmc.co.kr, 이하 GMC)이 PC 케이스를 최대 33%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깜짝 타임 세일' 행사를 연다고 전했다.

GMC 깜짝 타임 세일
GMC 깜짝 타임 세일

G마켓(www.gmarket.co.kr)과 함께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특정 시간에 할인이 이뤄지는 시간 한정 할인 행사로, 월요일부터 금요일 오후 1시부터 오후 3시까지 두 시간 동안 한정 할인이 진행된다. 할인은 제품에 따라 최고 33%까지 이뤄지며, 수량은 제품당 50개다.

행사 모델은 GMC의 인기 PC 케이스 8종으로 미들 타워 PC 케이스 'GMC 아이로보' 시리즈, 'GMC 탑텐' 시리즈, 'GMC 엘리트 화이트 USB 3.0'과 미니 타워 PC 케이스 'GMC 쉘' 시리즈, 'GMC 노바 USB 3.0'이 대상이다.

행사 대상 제품은 하루에 한 모델씩 행사 당일에 공개되며 할인율 또한 당일에 공개하는 방식으로 흥미를 높였다. 또, 깜짝 타임 세일 제품 중 GMC 아이로보 시리즈를 구매하는 선착순 10명에게는 GMC 아이로보와 닮은 귀여운 디자인의 '마카롱 티슈 케이스'를 추가 증정한다. 이번 G마켓의 '깜짝 타임 세일' 기획전 페이지 (http://promotion.gmarket.co.kr/planview/plan.asp?sid=131290)에서 참여할 수 있다.

글 / IT동아 김영우(pengo@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