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원형 디자인 공기청정기 라인업 확대

나진희 najin@itdonga.com

LG전자가 '몽블랑' 공기청정기 라인업을 확대한다고 2일 밝혔다. LG전자는 지난 3월 메탈 소재, 스핀 헤어라인 공법을 적용한 원형 디자인의 '몽블랑 프리미엄' 공기청정기를 출시한 바 있다. 이달부터는 대중화 모델에도 원형 디자인을 확대 적용해 국내 공기청정기 시장 공략을 강화할 계획이다.

새롭게 출시하는 몽블랑 공기청정기는 면적(23/37제곱미터)과 색상(에메랄드/ 실버)별 2종(모델명: LA-V079SE/LA-V119SS)이다. 원형 디자인과 필터 성능은 몽블랑 프리미엄과 같이 유지하면서도 가격 부담을 낮췄다(출하가 기준 28만 9,000원/ 31만 9,000원).

LG전자 몽블랑 공기청정기
LG전자 몽블랑 공기청정기

몽블랑 공기청정기는 '3MTM 고성능 초미세먼지필터'를 적용해 황사는 물론 초미세먼지보다 지름이125배 작은 0.02㎛(마이크로미터) 크기 먼지까지 제거한다. 스모그 탈취 필터로 집안 냄새와 새집증후군 유발물질인 포름알 데히드, 톨루엔, 벤젠 등을 걸러주고 스모그 원인 물질인 이산화황(SO2), 이산화질소(NO2) 등도 제거한다.

또한, 쾌속청정 모드를 이용하면 30분간 최대 풍량으로 기본 성능 대비 최대 30% 빠르게 공기를 깨끗하게 만든다.

이외에도 몽블랑 공기청정기는 큰 먼지 제거에 탁월한 '극세필터', 바이러스 및 유해 세균을 제거하는 '제균 이오나이저', 공기 오염 상태를 쉽게 확인할 수 있는 '청정도 표시 라이팅', 필터별 색상으로 구분하고 모든 필터를 원터치로 탈부착할 수 있는 '원터치 컬러 필터 시스템' 등을 적용했다.

LG전자 김제훈 한국AE마케팅담당은 "공기정화 성능, 혁신적인 디자인, 합리적인 가격까지 겸비한 공기청정기 신제품으로 고객에게 차별화한 가치를 지속 제공할 것"이라 강조했다.

글 / IT동아 나진희(najin@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