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항공 마일리지 적립하는 로밍 서비스 실시

2014년 7월 1일, LG유플러스(부회장 이상철, www.uplus.co.kr)와 아시아나 항공(사장 김수천, flyasiana.com)가 해외 여행을 떠나는 사람에게 가장 저렴한 가격으로 무제한 데이터 로밍 서비스를 제공하고, 항공사 마일리지도 적립할 수 있는 '아시아나 무제한 데이터 로밍' 요금제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LG유플러스-아시아나 항공, 이벤트 진행
LG유플러스-아시아나 항공, 이벤트 진행

이번에 선보인 전용 요금제를 통해 LG유플러스 가입자는 무제한 데이터 로밍 서비스를 제공하는 110개국을 아시아나 항공으로 이용할 경우 기존 대비 1,100원 할인한 하루 8,900원(부가세 미포함)에 이용할 수 있다. 특히, 이번 요금제는 요금 할인뿐만 아니라 아시아나 항공 100 마일리지도 기본으로 제공한다.

또한, LG유플러스는 새로운 요금제 가입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중국과 일본을 왕복할 수 있는 3만 마일리지(2명), 제주도를 왕복할 수 있는 1만 마일리지(10명), 5,000 마일리지(20명) 등 추가 마일리지 제공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한편, LG유플러스와 아시아나 항공은 이번 제휴를 기념해 LG유플러스 가입자가 아시아나 항공 홈페이지를 통해 항공권을 구매하면 추첨을 통해 동남아 왕복 항공권(1명), 일본 왕복 항공권(2명)을 제공한다. 또한, 요금제 출시 기념 온라인 홈페이지에서 진행하는 이벤트에 응모하면 일본 왕복 항공권(1명), 1,000 마일리지(10명), 무제한 데이터 로밍 1일 무료 이용권(100명)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아시아나 무제한 데이터 로밍 요금제는 9월 30일까지 프로모션 형태로 진행한다.

LG유플러스 디바이스담당 김준형 상무는 "해외 여행 가입자에게 로밍 서비스는 물론 항공 마일리지 적립 혜택도 제공하기 위해 통신과 항공 서비스를 결합한 '에어로믹스(AiRoamix, Airline+Roaming)' 형태의 새로운 로밍 요금제를 출시했다"라며, "앞으로도 관련 산업과 전략적 제휴를 통해 가입자에게 실질적 혜택을 지원할 수 있는 다양한 상품을 준비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글 / IT동아 권명관(tornadosn@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