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베가아이언2 개통하면 '축구 사랑' 패키지 증정

나진희 najin@itdonga.com

단독 영업 중인 KT가 팬택 플래그십 스마트폰 '베가아이언2'를 12일 출시하고, 가입자 중 5,000명을 추첨해 '축구 사랑' 패키지 3종을 증정한다. 또한, 올레닷컴에서 구매한 선착순 200명에게는 '축구 사랑' 패키지와 야구 입장권을 2매를 선물한다. 이번 가입 이벤트는 오는 6월 10일까지 진행한다.

축구 사랑 패키지는 '붉은 악마' 로고가 새겨진 배터리 커버, 붉은 악마 공식 티셔츠, 공식 머플러 3종이다. 이벤트는 '올레 액세서리샵' 애플리케이션에서 참여할 수 있다.

KT 베가아이언2
KT 베가아이언2

베가아이언2는 엔드리스 메탈(금속 테두리), LED 라이트닝, 하단부의 곡선형 스피커 등이 특징이다. 3,220mAh 용량의 배터리와 1,300만화소 Wide OIS 카메라 및 개선된 아이언 '파사드 GUI'를 탑재했다.

또한, 엔드리스 메탈에 소비자가 직접 디자인한 글자나 패턴 등을 새길 수 있는 서비스를 베가 브랜드 사이트(www.ivega.co.kr)와 전용 어플리케이션 '시그니처 스튜디오'에서 디자인할 수 있고, 전국 총 25개 이마트와 팬택 서비스센터에서 시그니처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베가아이언2 가입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안내는 전국 올레매장 및 올레닷컴(www.olleh.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글 / IT동아 나진희(najin@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