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콘, D5300 '아빠 서포터즈' 모집

나진희 najin@itdonga.com

광학기기 전문기업 니콘이미징코리아(www.nikon-image.co.kr)가 '아빠'를 대상으로 자사 DSLR 카메라 'D5300'의 서포터즈를 모집한다. 이번 행사는 자녀들의 일상을 사진과 영상으로 담고 싶어하는 아버지들이 D5300과 렌즈를 사용해볼 수 있도록 하기 위함이다.

블로그를 운영하며 자녀가 있는 '아빠 사진사'라면 누구나 서포터즈에 응모할 수 있다. 오는 25일까지 본인이 활동하는 온라인 커뮤니티(블로그, 카페, SNS 등)에 서포터즈 모집 페이지를 스크랩하고 니콘이미징코리아 홈페이지에서 응모하면 신청 가능하다. 니콘이미징코리아는 총 15명의 서포터즈를 모집하며, 당첨자 발표는 오는 28일이다.

서포터즈는 오는 31일 한화 아쿠아플라넷 일산에서 열리는 발대식에서 가족 나들이를 즐길 수 있는 혜택과 아빠 서포터즈만을 위한 사진 콘테스트 참여 기회를 받는다. 서포터즈 활동 기간은 약 2개월이다. 최우수 서포터즈 7명은 D5300을 경품으로, 우수 서포터즈는 70% 할인 혜택을 받는다.

서포터즈 참가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니콘이미징코리아 홈페이지(www.nikon-imag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D5300은 니콘의 보급형 DSLR 카메라로 DSLR 소형화 추세에 맞춰 작고 가벼워진 제품이다. 액정 모니터는 270도 회전 가능하고, 풀HD 해상도의 초당 60프레임 영상 녹화를 지원한다. 유효화소수는 2,416만 화소, ISO는 100~12800이다. 와이파이(Wi- Fi), GPS 기능을 탑재해 촬영물을 스마트 기기에 쉽게 전송할 수 있다.

니콘
니콘

글 / IT동아 나진희(najin@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