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거스, "아이패드와 아이폰을 동시에 충전하세요"

2014년 5월 12일, 타거스(www.targus.com)가 장거리 출장을 떠나는 직장인과 여행객 등을 위해 '2포트 월드 파워 충전기(이하 파워 충전기)'와 '차량용 충전기' 등 충전기 2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애플 제품에 최적화한 파워 충전기 태블릿PC 전용 2.1Ahm 포트와 스마트폰 전용 1Ahm 포트 등 총 2개의 충전 포트를 마련한 것이 특징이다. 태블릿PC와 스마트폰을 동시에 충전할 수 있으며, 1개의 접이식 AC 플러그와 3개의 교체식 AC 플러그를 함께 구성해 전세계 160여 국가에서 자유롭게 충전할 수 있다. 제품은 블랙과 화이트 두 가지 색상으로 선보이며, 가격은 3만 7,000원이다.

타거스  2포트 월드 파워 충전기
타거스 2포트 월드 파워 충전기

파워 충전기와 함께 선보이는 '차량용 충전기+라이트닝 케이블 패키지'는 차량 내 시거잭에 연결해 사용할 수 있다. 아이폰과 아이패드를 충전할 수 있는 2.1Ahm 포트를 지원하며, 애플 MFI(Made for iPhone/iPad)를 공식 인증 받은 제품이다. 패키지 제품 가격은 3만 9,000원이며, 라이트닝 케이블은 1만 9,000원에 단품으로 구매할 수 있다. 차량용 충전기는 블랙과 화이트 두 가지 색상으로 선보인다.

타거스 차량용 충전기
타거스 차량용 충전기

한국타거스 이혁준 대표는 "모바일 기기 전용 액세서리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은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다"라며, "소비자들이 신뢰할 수 있는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애 선보여 시장 확대에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글 / IT동아 권명관(tornadosn@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