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틸시리즈, 정밀도와 내구성 높인 '라이벌' 게이밍 마우스 출시

김영우 pengo@itdonga.com

게이밍 주변기기 업체인 스틸시리즈 코리아(지사장 박재천 / www.steelseries.com)는 정밀한 컨트롤과 긴 클릭 수명을 갖춘 스틸시리즈 라이벌 옵티컬 게이밍 마우스(SteelSeries Rival Optical Gaming Mouse, 이하 라이벌 마우스)를 출시한다고 4월 9일 밝혔다.

스틸시리즈 라이벌
스틸시리즈 라이벌

본 제품은 높은 정밀도를 갖춘 옵티컬 센서 Pixart PMW3310를 적용했으며 사용자들이 직접 감도 및 반응 속도를 50~6500CPI 까지 세밀하게 설정할 수 있는 것도 특징이다. 하드웨어 가속 없이 50g의 가속에서 최대 200 IPS (Inches per second)에 도달할 수 있다. 3천만 번 이상의 클릭 수명을 보장하며, 글라이드가 고성능 테프론 재질로 구성되어 바닥 표면과의 마찰을 최소화해 더욱 부드럽고 정확한 컨트롤이 가능하다.

또한, 오랜 시간 사용해도 땀이 차지 않도록 고안된 특수 코팅(Anti-sweat coating)을 비롯해 손바닥으로 마우스를 부드럽게 감싸 쥘 수 있도록 하는 독특한 소프트 터치 페인트, 편안하고 정확한 컨트롤을 위해 마우스의 양쪽 측면에는 고무그립을 장착했다. 뿐만 아니라 6개의 프로그램 설정 가능한 버튼을 인체공학적으로 배치했다.

그 외에 스틸시리즈 엔진3소프트웨어를 이용, 버튼, 매크로는 물론, 반응응답률인 폴링레이트(Polling Rate), 정밀 조준을 위한 설정인 각도 스내핑(Angle snapping)의 조정은 물론 가속, 감속 설정 등 개인 사용의 특성에 맞게 마우스를 자유자재로 설정할 수 있다.

마우스 구입시 SteelSeries, Rival 두 개의 교체 가능한 네임플레이트도 제공하며 본인이 원하는 네임플레이트를 제작해서 사용할 수도 있다.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스틸시리즈 (http://steelseries.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글 / IT동아 김영우(pengo@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