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MC, '이지스' 시리즈 특별 할인 이벤트 실시

김영우 pengo@itdonga.com

PC 케이스 및 전원 공급 장치 전문 기업 ㈜지엠코퍼레이션(대표: 김문철, www.gmc.co.kr, 이하 지엠씨)가 다양한 편의 기능을 갖춘 'GMC 이지스' 시리즈의 특별 가격 할인 이벤트를 연다고 전했다.

GMC 이지스
GMC 이지스

GMC 이지스 시리즈는 하이그로시와 메탈릭 필름, 푸른색 LED로 멋을 낸 스타일에 2개의 팬 컨트롤러와 USB 3.0, 다양한 장치 확장이 가능한 제품으로 기본 모델인 'GMC 이지스'와 측면 아크릴 윈도우, SATA 도킹 시스템 등의 기능을 추가한 'GMC 이지스 프로' 두 형태로 판매 중이다.

이번 특별 할인 이벤트로 GMC 이지스와 GMC 이지스 프로를 각각 19%, 16%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GMC 이지스는 소비자가 3만 7,000 원에서 3만 원으로, GMC 이지스 프로는 4만 1,000 원에서 3만 4,500 원으로 7,000 원 가량 싸게 살 수 있다.

GMC 이지스 시리즈의 특별 할인 이벤트는 10월 14일부터 11월 15일까지 한 달여간 이뤄지며, 별도 수량 제한 없이 해당 기간 동안 모든 소비자가 가격 할인 혜택을 볼 수 있다. 할인 이벤트와 함께 GMC 이지스를 구매하는 소비자에게는 냉각 성능을 높일 수 있는 120mm 팬 1개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120mm 팬 증정 행사는 500개 한정 선착순으로 증정되며, 수량 소진시 종료된다.

글 / IT동아 김영우(pengo@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