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에스이컨설팅, MS 클라우드 ERP 론칭 세미나 개최

김영우 pengo@itdonga.com

마이크로소프트 ERP 전문 컨설팅 기업 (주)비에스이컨설팅(대표 오형근, www.bse-c.co.kr)은 중소기업들을 겨냥한 'Microsoft(MS) 클라우드 ERP 서비스 론칭 세미나'를 오는 31일 한국마이크로소프트 본사 시너지 룸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BSE
BSE

이번 세미나는 지난 달 27일 열린 1차에 이은 2차 세미나로, MS ERP 솔루션인 NAV 2013의 국내 최초 클라우드 서비스 론칭 세미나이다. 해당 ERP 서비스는 마이크로소프트 글로벌 클라우드 플랫폼인 '윈도 애저(Window Azure)' 상에서 인증된 클라우드 방식으로 제공되는 서비스다.

특히 이 서비스는 초기 ERP 구축 및 운용비용이 부담되는 중소기업들이 월정액 방식의 클라우드 ERP 서비스로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도중에 사내 구축형 ERP로 쉽게 변경할 수 있는 하이브리드 ERP 서비스인 점도 특징이다.

오는 10월 31일 예정된 2차 세미나는 마이크로소프트의 대표적인 클라우드 상품인 오피스 365(Office365)와 연계된 MS 클라우드 ERP를 소개할 예정이다. 2차 세미나 관련 등록 문의는 02-501-1335(비에스이컨설팅 마케팅 사무국, marketing@bse-c.co.kr)으로 하면 된다.

글 / IT동아 김영우(pengo@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