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최신 오디오 구매하면 다양한 사은품이

이상우 lswoo@itdonga.com

2013년 8월 16일, LG전자(http://www.lge.co.kr/)가 사운드바/포터블 스피커/스타일리시 오디오 등 신제품 3종 출시기념으로 오는 9월 8일까지 소비자가 제품을 손쉽게 비교/구매할 수 있도록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전했다. 케이블 연결 및 설치에 대한 부담감이나 스마트폰/PC(노트북) 등 주변기기와의 연동을 이유로 제품 구매를 망설였던 소비자에게 좋은 기회다.

LG전자 기획전
LG전자 기획전

이번 행사로 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제공하며, 사은품도 함께 제공한다. LG전자는 신제품 구매자에게 롯데월드 자유이용권 2매, 프리미엄 BA이어폰, USB메모리, 보조배터리 등 10만 원 상당의 사은품을 제공한다.

이번 기획전의 대표제품인 사운드바 'NB2430'는 TV 내장 스피커보다 깊은 음질를 원하는 사용자들을 위한 제품으로, 디자인이 간결하면서 음향 출력이 높다. 또, 블루투스 연결을 통해 스마트폰/PC 등에 저장 있는 음악을 고출력, 고음질로 출력한다.

포터블 스피커 'NP3530'는 NFC 및 블루투스 기능을 지원하며, 배터리를 내장해 휴대가 간편하다. 완전 충전 상태에서 8~10시간 동안 음악을 연속 재생할 수 있으며, 핸즈프리 기능까지 적용해 편리성을 높였다. 스타일리시 오디오 'CM3330'은 소형이지만 40W, 2.1채널 스피커로 깊은 음향을 제공하며, 무손실 음악 파일인 FLAC도 손실 없이 재생할 수 있다.

한편, 이번 기획전은 G마켓과 옥션에서 진행된다.

글 / IT동아 이상우(lswoo@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