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크포인트, 보안 및 컴플라이언스 모니터링 솔루션 출시

김영우 pengo@itdonga.com

인터넷 보안 전문기업 체크포인트(www.checkpoint.com)가 최근 실시간 통합 컴플라이언스 모니터링 솔루션인 '체크포인트 컴플라이언스 소프트웨어 블레이드'를 출시했다고 전했다.

체크포인트의 컴플라이언스 소프트웨어 블레이드는 국제적 규제에 따라 보안 정책을 수립하고 적합한 보안 수준을 유지하여 검사 시간 단축과 비용 절감을 통해 보안을 향상 시킨다. 신규 컴플라이언스 소프트웨어 블레이드는 체크포인트 블레이드 아키텍처에 완전히 통합되어 있어 체크포인트 게이트웨이와 네트워크 보안 소프트웨어 블레이드를 통해 컴플라이언스 상태를 확인할 수 있다.

체크포인트코리아의 박성복 지사장은 "기업들은 명확하지 않은 가이드라인 하에 있는 수많은 규제들을 준수해야 하는 커다란 압력에 직면해 있다"며 "체크포인트의 컴플라이언스 소프트웨어 블레이드는 다양한 글로벌 규제를 따르는 보안 정책들을 쉽게 수립할 수 있도록 돕고, 이를 통해 비즈니스 프로세스에서 보안의 중요성을 강조한다"고 밝혔다.

체크포인트의 스마트 대쉬보드 매니지먼트 인터페이스는 방화벽, IPS, 안티 봇, DLP, 어플리케이션 컨트롤 등을 체크할 수 있으며 사용자에게 자동 컴플라이언스 알림 기능을 제공하여 보안 결정이 미칠 영향을 알려주고 보안 관리의 최전방에 대한 규제 고려 사항들을 제시해 준다. 또한 '이지투컴플라이(Easy2Comply)'를 통해 다양한 GRC 기능을 제공할 수 있는 것도 특징이다.

글 / IT동아 김영우(pengo@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