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나비, 터치스크린 탑재 블랙박스 선보여

팅크웨어(대표 이흥복, www.thinkware.co.kr)가 2013년 3월 18일, 2.8인치 터치 LCD를 장착한 HD급 2채널 차량용 블랙박스 '아이나비 Touch View(아이나비 터치 뷰)'를 출시한다고 밝혔다.아이나비 Touch View는LCD가 탑재된 블랙박스로, 2.8인치 터치스크린 방식이다. PIP(Picture In Picture)모드를 지원해 실시간 전/후방 영상을 동시에 확인 할 수 있다.

200만화소의 고성능 이미지 센서가 탑재돼 HD급(1280x720) 영상을 녹화한다는 점도 주목할 만하다. 아이나비 Touch View는 2채널 기능을 지원해 후방카메라로 영상을 동시에 녹화해 LCD로 확인 할 수 있다.

아이나비 Touch View는 뜨거운 온도에서도 강하다 특수 고안된 발열 구조 설계로 일정온도를 넘으면 자동으로 전원을 종료한다. 이 때문에 사고로 전원이 차단돼도 슈퍼캡을 이용해 녹화 중이던 영상을 안전하게 저장한다.

팅크웨어 관계자는 "아이나비 Touch View는 사용자를 고려한 다양한 기능과 업그레이드 된 성능으로 고객의 만족도를높일 것"이라며, "2년 무상 보증 서비스를 통해 믿고 사용할 수 있는 블랙박스로 자리매김 하겠다"고 말했다.

아이나비 Touch View출시 가격은 전·후방카메라 포함 31만 9,000원(16GB)과36만 9,000원(32GB)이다. 자세한 내용은 아이나비 홈페이지(www.inavi.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글 / IT동아 양호연(yhy420@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