젠하이저, 월드 DJ 페스티벌에서 3년 연속 사일런트 디스코 진행
2012년 5월 24일, 독일의 오디오 전문 기업 젠하이저(Sennheiser)는 오는 26일부터 28일까지 양평 '월드 디제이 페스티벌'에서 사일런트 디스코, 젠하이저 DJ 믹싱 체험 등 다양한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사일런트 디스코는 음악 애호가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는 연례 행사로, 젠하이저는 3년 연속 참가하고 있다. 월드 DJ 페스티벌은 세계 각국의 유명 DJ들이 모여 공연을 펼치는 대규모 음악 축제로, 오는 26일부터 28일까지 3일간 양평 강산체육공원에서 개최한다.
이번 사일런트 디스코 행사에 사용되는 젠하이저의 무선 헤드폰은 'RS 120'이다. RS 120은 무게가230g이라 장시간 착용해도 무겁지 않고, 균형 잡힌 음질을 전달한다. 또한 젠하이저는 전문DJ에게 직접 디제잉을 배우며 체험할 수 있는 'DJ 믹싱 체험 이벤트' 및 'HD 25 오리지널', 'HD 220 오리지널', 'HD 229', 'PX-200II' 등 젠하이저의 제품을 청음 할 수 있는 체험존을 마련한다.
마틴 로우(Martin Low) 젠하이저 부사장은 "월드 DJ 페스티벌에서 3년째 열리고 있는 젠하이저 사일런트 디스코는 야외에서 무선 헤드폰을 착용하고 파티를 즐기면서 진정한 프리미엄 사운드를 체험할 수 있는 이색적인 기회"라며, "젠하이저는 야외 활동이 많은 무선 헤드폰 사용자에서부터 전문 오디오 애호가에 이르기까지 모든 고객들에게 뛰어난 음악을 들려주기 위해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http://www.worlddjfest.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글 / IT동아 김영우(pengo@it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