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티켓몬스터, 신규사업 개발 및 협력위한 MOU 체결

LG유플러스-티켓몬스터, 신규사업 개발 및 협력위한 MOU 체결
(1)
LG유플러스-티켓몬스터, 신규사업 개발 및 협력위한 MOU 체결 (1)

2012년 3월 20일, LG유플러스(부회장 이상철, www.uplus.co.kr)와 티켓몬스터(대표 신현성, www.tmon.co.kr)는 소셜커머스 신규사업 개발 및 장기적인 협력체제를 구축하기 위한 MOU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LG유플러스와 티켓몬스터는 자영업자 및 중소상공인을 대상으로 효과적인 마케팅을 위한 플랫폼 기반의 신규 사업 모델을 공동 개발하고, 협력하기로 했다. 티켓몬스터의 로컬 마케팅과 LG유플러스의 와이파이(U+ zone), 이동통신 기지국, GPS 등의 통신 인프라를 이용한 마케팅 플랫폼 개발을 통해 역할을 더욱 강화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LG유플러스 C&D단 노세용 전무는 “소셜커머스가 폭발적 성장을 거듭하고 있는 상황 속에서 티켓몬스터와 함께 다양한 사업분야 진출을 위한 협력과 보다 높은 고객가치를 제공하겠다”라고 밝혔다.

티켓몬스터 신현성 대표는 “티켓몬스터의 지역상권 기반의 비즈니스와 LG유플러스의 인프라가 결합한 로컬 마케팅 플랫폼은 최상의 시너지 효과를 내는 모델이 될 것”이라며, “앞으로 더 나은 로컬 기반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양사의 협력 관계를 더욱 공고히 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LG유플러스와 티켓몬스터는 신규사업과 관련해 올 해 안에 본격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글 / IT동아 권명관(tornadosn@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