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수스, 그래픽카드 사면 사운드카드 증정하는 이벤트 실시
2012년 2월 3일, 아수스(kr.asus.com)는 졸업, 입학 시즌을 맞아 ‘ASUS ENGTX550Ti’ 그래픽카드를 구매하는 사용자를 대상으로 ‘ASUS Xonar DG’ 사운드카드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2월 한 달간 진행한고 밝혔다.
ENGTX550TI 그래픽카드는 슈퍼알로이파워 설계를 해 내구성을 높였다. 약 15%의 성능 향상, 35도 낮은 상태에서의 부품 동작, 9만 시간 증가된 수명 등이 특징이다. 초고압, 고열의 특수 공정이 적용된 슈퍼알로이 초크를 사용해 그래픽카드의 문제점인 진동과 노이즈 문제를 해결했다. 또한 GPU 가드, 그래픽카드 휨방지 가이드 등 퓨즈 프로텍션 기능으로 갑작스러운 물리적 충격으로부터 그래픽 카드를 보호한다.
사은품으로 증정하는 ASUS Xonar DG 사운드카드는 돌비 헤드폰 5.1 고해상도 서라운드 시스템과 아수스의 GX 2.5 게이밍 오디오 엔진을 하나의 헤드셋 앰프에 탑재한 제품이다. 3가지 헤드폰 엠프모드를 설정할 수 있고, 최신 EAX 와도 호환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아수스코리아와 공식 유통사인 STCOM이 함께 진행하며, 자세한 사항은 아수스코리아 공식 홈페이지(www.kr.asus.com)와 페이스북(www.facebook.com/asuskorea), 아수스 유통사인 STCOM(www.stcom.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글 / IT동아 권명관(tornadosn@it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