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2차 '미니빔TV 연애 조작단' 프로포즈 이벤트 실시
2011년 11월 14일, LG전자(대표 구본준, www.lge.co.kr)는 이색 프로포즈 이벤트인 ‘미니빔TV 연애 조작단’ 2차 행사를 진행하고, 신청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 LG전자는 사람들의 사연을 신청 받아, 당첨자를 선정해 나만의 프러포즈 기회를 제공한다. 오는 20일까지 2차 신청자를 모집하며, 이색 프러포즈를 계획하고 있는 사람은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참여 방법은 LG TV 블로그(www.lgtvblog.com)에 사연을 올리면 된다.
얼마 전 LG전자는 도심 한복판에서 미니빔TV를 활용해 진행된 1차 ‘미니빔TV 연애 조작단’ 프러포즈 이벤트를 진행했다. 당시 미니빔TV를 통해 프러포즈 메시지를 전달하고 플래시몹 형태의 합창 퍼포먼스를 통해 주변 행인들의 이목을 집중시킨 바 있다.
LG전자 한국 HE마케팅팀장 이태권 상무는 “미니빔TV는 작은 크기에 무게도 가벼운데다 TV 튜너가 있어 어디서나 지상파 방송을 볼 수 있다”라며, “제품의 특성을 알리고 소비자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하고자 미니빔TV 연애 조작단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되었다”라고 말했다.
한편, 미니빔TV는 LG전자가 국내 최초로 출시한 TV튜너가 달린 빔 프로젝터로, 한 손에 올릴 수 있는 작은 크기에 최대 100인치 화면을 시청할 수 있다. 특히, 이 제품은 무선 홈 네트워크 기술 표준인 DLNA(Digital Living Network Aliance)를 지원해 스마트폰, PC, 넷하드 등과 무선으로 연결해, 음악, 사진, 영상 등을 자유롭게 전송할 수 있다.
최근 진행한 1차 ‘미니빔TV 연애 조작단’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LG TV 블로그 (http://new.tagstory.com/video/100407810)의 영상을 참고하면 된다.
글 / IT동아 김영우(pengo@it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