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제타스톤, 서울국제유아교욱전에서 체험 마케팅 확대

이문규 munch@itdonga.com

2011년 10월 31일, 외국어 학습 브랜드 로제타스톤(대표이사 조 스티븐, www.rosettastone.co.kr)은 제25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EDUCARE 2011)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로제타스톤, 서울국제유아교욱전에서 체험 마케팅 확대  (1)
로제타스톤, 서울국제유아교욱전에서 체험 마케팅 확대 (1)

로제타스톤은 이번 서울국제유아교육전에서 아이들이 컴퓨터 상에서 퍼즐게임을 하듯 영어와 친숙해지는 동시에 미국인 코치와의 온라인 회화 세션을 최대 50분까지 할 수 있는 솔루션 '토탈리(TOTALe)'를 적극적으로 홍보할 예정이다.

로제타스톤 스티븐 조 지사장은 "고객에게 직접 다가갈 수 있는 체험의 장으로, 서울국제유아교육전이 효과적일 것이라고 판단했다"라며, "아이들이 영어를 즐기고, 영어 말하기의 효과를 확실히 느낄 수 있는 토탈리를 직접 체험하는 이번 전시회가 자녀 영어 교육의 확실한 해법을 제시하는 자리가 될 것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이번 전시회는 오는 11월 3일부터 6일까지 열리며, 로제타스톤은 11월 4일과 6일 오후 1시부터 3시까지 코엑스 3층 컨퍼런스룸(4일-300호, 6일-317호)에서 '로제타스톤 명품 강의- 머릿속 영어가 말하는 영어로'라는 제목으로 세미나를 개최한다. 유명 영어강사인 박현영씨가 강연자로 나서는 이번 세미나는 최근 대세로 떠오르는 영어학습법과 트렌드를 소개하며, 차세대 몰입식 영어교육에 대해 강의할 예정이다.

글 / IT동아 이문규(munch@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