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존E&H, 음악 교육 프로그램 뮤직큐 출시기념 초대쇼 진행

이문규 munch@itdonga.com

교육전문기업 더존E&H(대표 최성길)는 음악 피아노 교육 프로그램 뮤직큐(MusIQ)의 국내 출시를 기념해 소비자 초대 론칭쇼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제목을 입력하세요. (1)
제목을 입력하세요. (1)

이번에 진행한 행사는 경쟁을 뚫고 체험단으로 선정된 40명뿐만 아니라, 음악교육 현장의 각계 전문가들도 초대되었다. 이번 행사에는 뮤직큐를 제작한 어드벤투스사 대표 짐 뮬란이 특별히 준비한 축하영상을 통해 성공적인 국내 론칭을 기념했다.

이어 더존E&H 최성길 대표가 직접 뮤직큐 소개와 함께 음악교육이 아이들에게 미치는 영향이라는 주제로 프레젠테이션을 진행했다. 뮤직큐 학습 과정에서 얻게 되는 뇌의 자극이 언어, 수학, 과학 등 여러 분야의 학습능률 향상에 탁월한 효과가 있음이 다수의 연구 논문에서 입증되었다는 것이 주된 내용이었다.

캐나다 어드벤투스에서 개발한 뮤직큐는 어린이부터 성인까지 과외교습 없이 집에서 쉽게 음악교육을 접할 수 있는 전 세계적으로 유일한 음악&피아노 교육 프로그램이다. 학습자의 연령과 학습과정에 따라 어린이 음악여행, 피아노 스위트 프리미어, 청음훈련 총 3개의 프로그램이 있으며 선택 학습이 가능하다.

한편, 더존E&H는 뮤직큐 출시기념으로 '18명의 세계적인 음악가들의 피아노 선물 이벤트'를 진행한다. 뮤직큐 소프트웨어 세트를 구매하는 회원 180명에게 선착순으로 149,000원 상당의 디지털 미디 키보드를 무료로 증정한다.

뮤직큐에 자세한 정보 및 구입 안내는 뮤직큐 공식 홈페이지(http://www.musiqkorea.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글 / IT동아 이문규(munch@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