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콤, 태블릿 무료 체험 프로그램 실시
와콤(Wacom)의 한국법인 한국와콤(대표이사 서석건, www.wacomkorea.com)은 자사의 인기 태블릿 모델인 '인튜어스4' 시리즈와 '뱀부' 시리즈를 직접 사용해 보고 싶은 고객들에게 2주간 무료 체험 기회를 주는 '태블릿 무료 체험 프로그램'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에 진행하는 프로그램은 와콤 홈페이지에서 무료체험 프로그램 참가 신청서를 작성하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다. 배송에 대한 부담 없이 무료로 와콤 태블릿을 2주간 체험할 수 있는 이 프로그램은 뱀부 시리즈 CTH-661, CTH-460, CTL-660, CTL-460 4종과 인튜어스4 시리즈 PTK-440, PTK-640, PTK-840, PTK-540WL 등 총 8모델에 해당한다.
와콤은 매주 1회 접수 순서대로 검토한 후 고객이 원하는 태블릿 기종을 택배로 발송할 예정이다. 제품을 수령한 고객은 2주 동안 태블릿을 체험할 수 있으며, 반납 시 태블릿과 함께 제공 받은 펜, CD, 케이블 등 모든 구성품을 함께 착불 배송으로 반납하면 된다.
한국와콤 성상희 차장은 "와콤 태블릿을 체험해볼 수 있는 환경이 적기 때문에 와콤은 이 체험 프로그램이 전국 곳곳에 있는 고객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태블릿 구매를 고려하고 있던 잠재 고객들이 뱀부 혹은 인튜어스4의 차별점을 체험해 구매에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글 / IT동아 김영우(pengo@it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