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코리아, 정품 등록 이벤트 및 여대생 홍보대사 '알파걸' 모집
2011년 6월 30일, 소니코리아(대표 이토키 기미히로, www.sony.co.kr)는 'NEX-5'와 '알파 55', '알파 580'을 구매한 고객에게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와 알파의 여대생 홍보대사 '알파걸' 모집행사를 진행한다고전했다.
이번에 실시하는 경품 증정 이벤트는 오는 7월 1일부터 2개월 간 NEX-5와 알파 55, 알파 580을 구입하고 정품 등록을 하면 경품을 받을 수 있는 행사다. 경품 신청은 9월 7일까지 가능하며, 소니 고객센터 홈페이지(http://scs.sony.co.kr)에서 정품 등록 후 신청하면 된다.
이벤트 대상 모델 3가지를 정품 등록하는 모든 고객은 삼천리 레저용 자전거와 추가 배터리 중 1가지 사은품을 선택해 받을 수 있으며, NEX-5 구매고객에게는 NEX 손목 스트랩, 알파 55와 알파 580 구매고객에게는 DSLR 가이드북이 증정될 예정이다.
한편, 소니코리아는 오는 7월 1일부터 7월 15일까지 2주 동안 소니 렌즈교환식 카메라 브랜드 알파의 여대생 홍보대사 1기 '알파걸(Alpha Girl)'을 모집한다. 홍보대사 뽑히게 되면, 약 3개월간 알파 제품을 직접 사용해보면서 마케팅 아이디어 제안, 멘토링 시스템, 사진∙영상 촬영 교육 등 다양한 마케팅 및 교육 활동에 참여할 수 있다. 활동 종료 후 우수한 성과를 보인 알파걸에게는 NEX-C3와 함께 100만원 상당의 소니 제품 교환권 등이 제공될 예정이다.
알파걸 홍보대사는 대한민국 여대생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접수 기간은 7월 1일부터 7월 15일까지며 소니 알파 온라인 페이지(http://alpha.sony.co.kr)에서 내려 받은 지원서를 작성해 이메일(sonymkt@sony.co.kr)로 접수하면 된다.
소니코리아 관계자는 "앞으로도 더욱 뛰어난 제품과 서비스, 다양한 프로모션으로 고객들에게 감사를 전할 것"이라며, "또한 알파걸 1기를 시작으로 앞으로도 대학생들에게 도움이 되는 다양한 프로그램도 이어나갈 것"이라고 덧붙였다.
글 / IT동아 권명관(tornadosn@it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