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콤, 포토샵 강의하는 '디자인 스쿨' 오픈
2011년 6월 29일, 와콤(Wacom)의 한국법인 한국와콤(대표이사 서석건, www.wacomkorea.com)은 자사의 태블릿 고객들을 대상으로 태블릿 교육을 오는 7월 2일부터 매주 토요일마다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교육 수강은 와콤 홈페이지에서 누구나 신청을 할 수 있으며, 한 강좌당 19명의 수용 인원 초과 시에는 추첨을 통해 수강생을 선발할 예정이다. 수강생들은 포토샵, 페인터, 캐릭터 아트웍 컬러링, 캐릭터 디자인, 크리에이티브 아트웍 등 5개의 드로잉 소프트웨어 강좌를 일정과 수준에 따라 선택해서 배울 수 있다. 1강좌당 3시간 수업이며, 수강료는 1강좌 당 1만 원이다. 교육은 매주 토요일 강남구 역삼동에 위치한 SBS 게임아카데미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와콤 디자인 스쿨을 수강하는 모든 수강생들에게는 수료증과 함께 패션일러스트레이터 음하영 작가의 '포토샵 CS5 브러시 북'을 증정하고, SBS 아카데미 수강료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한국와콤 성상희 차장은 "이번 교육은 태블릿 사용방법을 전달하는데 그치지 않고, 평소 고가의 비용으로 학습이 가능했던 포토샵, 페인터 등을 직접 태블릿을 사용하면서 배울 수 있다는 측면에서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글 / IT동아 권명관(tornadosn@it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