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G삼보, 창립 31주년 기념 노트북 구매 보조 이벤트 진행

TG삼보, 창립 31주년 기념 노트북 구매 보조 이벤트 진행 (2)
TG삼보, 창립 31주년 기념 노트북 구매 보조 이벤트 진행 (2)

TG삼보컴퓨터(대표 손종문, www.trigem.co.kr)는 창립 31주년을 기념해 올해를 새로운 도약의 원년으로 삼아, 2년 후 구매 금액의 최대 50%를 IT지원금으로 지급하는 '스마트 체인지 업(Smart Change Up)'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7~8월 두 달간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제품의 제조에서 회수까지 원스톱으로 진행하여 환경보호에 일조한다는 계획이다. 또한 회수된 제품을 저소득층을 비롯한 IT소외 계층 지원 및 다각도의 활용을 통해 기업의 사회적 책임에까지 그 역할을 확대할 예정이다.

스마트 체인지 업 행사는 해당 제품을 구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프로모션으로 2년 후 IT지원금을 받기 위해서는 해당 제품을 구입 후, 1개월 내에 TG삼보 홈페이지에 제품 등록과 함께 약관에 동의해야 한다. 등록된 정보를 바탕으로 구입 후 2년이 경과되는 시점에 TG삼보에서 고객에게 연락하여 행사를 안내하게 되며, 고객이 IT지원금 수령을 원할 경우 가까운 삼보컴퓨터 서비스 센터를 방문하여 제품 상태를 판정을 받은 후 IT 지원금 규모를 확정하게 되며 이후 '노트북, 아답터, 배터리'를 반납하면 된다.

제품을 수령한 서비스 센터는 7일(근무일 기준) 이내에 고객의 통장으로 정상 소비자가(VAT 별도 금액 기준)의 최대 50%까지 범위 내에서 확정된 IT지원금을 송금하게 된다. 자세한 내용은 TG삼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TG삼보 손종문 사장은 "TG삼보는 '고객가치창조'라는 기치 아래 소비자와 기업이 함께 윈윈 할 수 있는 방법을 고민해 왔으며, 이번 스마트 체인지 업 프로모션은 그 고민의 산물이다"라고 전했다

글 / IT동아 권명관(tornadosn@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