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엠엔소프트, 네이게이션 '맵피GO'의 1.5버전 업그레이드 실시

김영우 pengo@itdonga.com

2011년 6월 16일, (주)현대엠엔소프트(대표 유영수, www.hyundai-mnsoft.com)는 내비게이션 '맵피GO'의 소프트웨어 1.5버전 업그레이드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현대엠엔소프트, 네이게이션 '맵피GO'의 1.5버전 업그레이드 실시 (1)
현대엠엔소프트, 네이게이션 '맵피GO'의 1.5버전 업그레이드 실시 (1)

이번에 업그레이드되는 맵피GO 1.5 버전은 안전운전을 위한 다양한 편의 기능이 업그레이드 됐다. 도로 주행 중 방향을 변경해야 할 교차로까지 남은 교차로 개수를 화면에 표시하고 회전시점에서는 뻐꾸기소리로 안내음을 내는 'T-Point 안내기능'이 부활한 것이 특징이다. 또 맵피, 지니 사용자들의 차량운행 정보를 통계하여 시간대별, 구간별 교통정보를 알려주는 '스마트 트래픽' 기능도 단말기 상관 없이 기본사양으로 지원된다.

이외에도 포토모드 및 포토앨범에 GPS 정보가 삽입된 사진으로 해당 장소를 찾아주는 '포토GO' 기능, 다중경로 탐색에서 '자동차 전용도로', '일반도로 톨게이트 회피', '고속도로 톨게이트 회피' 등의 탐색옵션이 추가됐다.

현대엠엔소프트 AM사업실 전영만 이사는 "현대엠엔소프트는 고객 만족을 위해 게시판, 트위터, 블로그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고객들의 의견을 듣고 요구사항을 발 빠르게 수용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과 품질 및 기능 개선을 통해 진정으로 고객이 원하는 브랜드로 발전해 나아갈 것"이라고 밝혔다.

내비게이션SW 맵피GO의 1.5버전 업그레이드는 제조사별로 순차적으로 시행한다. 한편, 맵피 홈페이지(http://www.mappy.co.kr)의 기능소개 페이지를 방문하면 상품권 증정하는 이벤트가 진행 중에 있다. 이 이벤트는 오는 7월 7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글 / IT동아 김영우(pengo@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