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크포인트, 2011년 베스트 웹 지원 사이트상 수상
2011년 6월 8일, 체크포인트(www.checkpoint.com)는 지원전문가협회(ASP, The association of Support Professionals)로부터 2011년 10대 베스트 웹 지원 사이트로 선정되었다고 밝혔다.
체크포인트 지원센터 웹사이트는 체크포인트 CCSA, CCSE, CCEPE, CCMA 프로그램에 의해 인증된 보안 전문가용 툴과 리소스의 일부이다. 이 사이트는 고객 만족을 이끌어낸 지식 기반 리소스와 사용자 포럼, 라이브 채팅 및 원격접속 기능 등이 특징이다.
ASP 제프리 타터(Jeffrey Tarter) 상무는 "대부분의 IT 회사들에게 웹 지원 사이트는 고객 커뮤니티와 상호작용하는 통로였다"라며, "체크포인트는 다양한 기능을 갖춘 사이트를 개발했다. 체크포인트 웹사이트는 사용자들에게 고객 친화적인 경험을 제공한다"라고 말했다.
체크포인트코리아 우청하 지사장은 "IT 보안과 지원을 생각할 때 고객들의 네트워크와 데이터가 항상 보호될 수 있도록 보안 시스템과 리소스에 대해 확인할 필요가 있다"라며, "체크포인트의 전문팀은 고객들과 기술적인 지식들을 만들고 나누는 한편, 실시간 커뮤니케이션 방법을 개발했다"라고 밝혔다.
체크포인트 지원 센터 및 최신 교육과 인증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체크포인트 서포트 사이트(https://supportcenter.checkpoint.com/supportcenter/index.jsp)를 방문하면 볼 수 있다.
글 / IT동아 김영우(pengo@it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