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G삼보, 한국형 멀티미디어 태블릿PC 출시

 (2)
(2)

TG삼보컴퓨터(대표 손종문, www.trigem.co.kr)는 동영상 콘텐츠에 대한 수요가 높은 국내 소비자의 성향을 반영, 멀티미디어 성능을 강화한 안드로이드 기반의 태블릿PC '태빗(Tabit)'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태빗은 듀얼코어 테그라2 CPU와 안드로이드2.2 OS를 기반으로 하며, 1024*600 해상도를 지원하는 10.1인치 와이드 LCD를 채택했고 HDMI, USB 단자를 기본 장착하였다. 또한 15종의 동영상 코덱과 9종의 오디오 코덱을 지원하며, 동영상 컨텐츠를 6시간 동안 연속으로 감상 가능한 배터리 팩을 장착했고, 북큐브(BOOKCUBE)를 비롯하여 구글번역기 등 교육용 어플리케이션을 기본 탑재하였다.

TG삼보는 태빗 출시를 기념하여 이마트 특가 판매를 진행한다. 고객들은 이마트에서 태빗을 10만 원 할인된 399,000원에 구매할 수 있으며, 5월 초부터는 전 판매점에서 태빗을 구매할 수 있다. 제품을 구매한 전 고객에게는 북큐브의 전자책을 무료로 다운 받을 수 있는 상품권과 16GB 마이크로 SD를 무료로 제공한다.

TG삼보 손종문 사장은 "TG삼보 태블릿PC 태빗은 국내 소비자들이 컨텐츠 소비 성형 분석을 통해 국내 소비자들이 가장 많이 활용하는 동영상 강좌를 비롯한 멀티미디어 콘텐츠에 최적화된 한국형 태블릿PC다"라고 전했다.

글 / IT동아 권명관(tornadosn@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