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램 미디어, 여성 미디어 허브 사이트 '글램닷컴 코리아' 오픈
글램 미디어가 글램닷컴 코리아(glam.kr)를 오픈하면서 한국에 진출한다. 글램 미디어 코리아(대표 진희선)는 여성을 타겟으로 한 미디어 허브 사이트인 '글램닷컴 코리아'를 28일 오픈 한다고 밝혔다.글램미디어는 미국에 이어 영국, 프랑스, 독일 등에 자회사를 설립하여 운영 중에 있으며 이번에 다섯 번째로 한국에 사이트를 오픈하게 되었다.
글램 미디어가 한국에 오픈한 글램닷컴 코리아는 여성을 위한 뷰티, 패션, 라이프 스타일 콘텐츠를 모은 ‘버티칼 미디어 네트워크’로 이와 관련된 사이트들을 집결한 허브 사이트다. 파트너 사이트들의 콘텐츠를 모아 한곳에서 제공함으로써 소비자들이 더 쉽게, 더 많은 정보를 접할 수 있도록 했다. 마리 끌레르, 럭셔리등의 고급 잡지 사이트로부터 이지데이등의 커뮤니티 사이트까지 네트워크 되어 있어 이 분야의 여러 각도의 정보들을 한 곳에서 만날 수 있다.
진희선 글램 미디어 코리아 대표는 “여성을 타겟으로 한 프리미엄 브랜드 광고주들은 자신들의 브랜드를 광고할 만한 적당한 온라인 미디어를 찾지 못하고 있다. 브랜드이미지에 맞는 사이트가 없고 일반 포털은 타겟팅이 어렵다. 이러한 고민을 해결해 주는 것이 글램닷컴의 매력”이라고 밝혔다.
글 / IT동아 김영우(pengo@it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