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엠텍, '테라' 그래픽카드 한정판 패키지 선보여
컴퓨터 그래픽카드 업체인 (주)이엠텍아이엔씨(대표:이덕수, www.emtekinc.com)는 NHN 한게임 - AMD와 손잡고 차세대 MMORPG 온라인 게임 '테라(http://tera.hangame.com)' 그래픽카드 한정판 패키지를 출시하였다고 전했다.
NHN이 운영하는 게임 포털 한게임이 서비스하고 블루홀 스튜디오가 개발한 테라
는 약 4년 간의 개발기간을 거친 기존 MMORPG로,
화려한 그래픽과 사실적인 전투 시스템 등이 특징이다.
(주)이엠텍아이엔씨를 통해 선보이는 '테라' 그래픽카드 패키지는 'Sapphire Radeon HD 6870 / HD 6850 테라 한정판' 2종으로 선보이며, '테라' 배경과 주요 캐릭터로 디자인된 패키지와 특별 사은품인 30일 무료 이용권이 제공된다.
'Sapphire Radeon HD 6870 / HD 6850 테라 한정판'은 각각 최대 151W와 127W의 소비전력으로 퍼포먼스급 그래픽카드 중에서도 성능 대비 소비전력이 매우 낮은 것도 장점이며 이로 인해 보편적인 500W급 파워서플라이로 구동이 가능하다. 본 제품은 수량 한정판으로 1월 25일부터 구입이 가능하며, 국내 5대 PC 전문몰인 아이코다, 이지가이드, 컴퓨존, 피씨포올, 조이젠 (이상 가나다 순)과 G마켓, 옥션, 11번가 등의 온라인 마켓 플레이스에서 판매된다.
글 / IT동아 김영우(pengo@it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