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엠텍, '테라' 그래픽카드 한정판 패키지 선보여

김영우 pengo@itdonga.com

컴퓨터 그래픽카드 업체인 (주)이엠텍아이엔씨(대표:이덕수, www.emtekinc.com)는 NHN 한게임 - AMD와 손잡고 차세대 MMORPG 온라인 게임 '테라(http://tera.hangame.com)' 그래픽카드 한정판 패키지를 출시하였다고 전했다.

NHN이 운영하는 게임 포털 한게임이 서비스하고 블루홀 스튜디오가 개발한 테라는 약 4년 간의 개발기간을 거친 기존 MMORPG로, 화려한 그래픽과 사실적인 전투 시스템 등이 특징이다.

이엠텍, '테라' 그래픽카드 한정판 패키지 선보여 (1)
이엠텍, '테라' 그래픽카드 한정판 패키지 선보여 (1)

(주)이엠텍아이엔씨를 통해 선보이는 '테라' 그래픽카드 패키지는 'Sapphire Radeon HD 6870 / HD 6850 테라 한정판' 2종으로 선보이며, '테라' 배경과 주요 캐릭터로 디자인된 패키지와 특별 사은품인 30일 무료 이용권이 제공된다.

'Sapphire Radeon HD 6870 / HD 6850 테라 한정판'은 각각 최대 151W와 127W의 소비전력으로 퍼포먼스급 그래픽카드 중에서도 성능 대비 소비전력이 매우 낮은 것도 장점이며 이로 인해 보편적인 500W급 파워서플라이로 구동이 가능하다. 본 제품은 수량 한정판으로 1월 25일부터 구입이 가능하며, 국내 5대 PC 전문몰인 아이코다, 이지가이드, 컴퓨존, 피씨포올, 조이젠 (이상 가나다 순)과 G마켓, 옥션, 11번가 등의 온라인 마켓 플레이스에서 판매된다.

글 / IT동아 김영우(pengo@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