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병헌, 아이폰 케이스로 만난다
배우 이병헌의 소속사인 BH entertainment에서 프리미엄 스타샵 브랜드 'BH Style'을 런칭, 그 첫번째 상품으로 아이폰 케이스를 출시한다.
'BH Style'은 BH엔터테인먼트 소속 연예인들의 다양한 스타 제품을 판매할 프리미엄 스타샵 브랜드로써 회사 모토인 Be Happy를 딴 '행복한 라이프 스타일(BH style)'을 모토로 하며, Creative, Urban, Chic 의 서브 컨셉을 가지고 있다. 'BH style'은 런칭 첫 제품으로 2010년 스타일아이콘 어워드 대상을 수상한 이병헌의 제품이 우선적으로 첫 스타트를 끊게 되었으며, 스마트폰 열풍에 힘입어 이병헌의 아이폰4 케이스가 가장 먼저 선보인다.
기존 스타 MD들이 실효를 거두지 못했던 가장 큰 이유는 높은 판매가로 인한 소비자들의 외면 때문이었다. 하지만 'BH Style'은 국내외 최고 브랜드들과 작업을 한 디자인 업체와 협력하여 상품 자체의 퀄리티를 높이면서 저렴한 가격대를 유지하여, 골수팬을 비롯해 일반 소비자들도 구매하고 싶은 충동을 일으킬 수 있도록 했다.
BH스타일의 첫번째 상품인 아이폰4 케이스는 이병헌의 실사 이미지가 아닌 그의 트레이드 마크인 '미소'를 띄고 있는 캐리커쳐 패턴으로 만들어졌으며, 캐릭터를 이용한 스타일을 비롯하여 다양한 디자인의 총 10개의 제품을 출시 예정이다. 폴리카보네이트 재질로 제작되어 외부 충격 및 휨에 유연성을 기하였고 이중 처리된 러버코팅으로 제품의 그립감 및 내구성을 향상시켜 실용성과 디자인을 동시에 충족시킨 제품이다.
이번 제품은 인천공항 한류관의 BH Style샵을 기점으로 시작하여, 신세계백화점 및 KT커머스를 통한 대리점 및 온라인 쇼핑몰 인터파크 단독판매 등 다양한 유통 채널을 통하여 팬들과 만나게 된다. 특히, 판매금 중 일부를 6년째 이병헌이 특별대사로 활동중인 유니세프를 통해 세계 어린이 구원사업에 기부할 예정이다. 또한, 글로벌 스타로 떠오른 이병헌의 제품 수출을 통한 한국의 외화 수익이 기대된다.
글 / IT동아 이문규 (munch@it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