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옙, 장근석과 함께하는 'YEPP Day Festival' 시즌 2 개최
2010년 12월 13일, 삼성전자는 MP3 플레이어 YEPP의 브랜드 탄생 11주년을 맞아 오는 17일(금) 삼성썬더스 vs 부산 KT 소닉붐의 경기가 펼쳐지는 잠실 실내 체육관에서 'YEPP Day Festival' 시즌 2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지난 9월 수원 블루윙스의 경기장을 찾은 축구 팬들을 대상으로 시즌 1을 개최했던 삼성 YEPP은, 이번에는 겨울 스포츠 중 하나인 프로농구 팬들을 위해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를 제공한다. 먼저, 12월 15일까지 삼성모바일닷컴(http://kr.samsungmobile.com)에 마련된 이벤트 코너에서 'YEPP은 ㅁㅁㅁㅁㅁ이다' 문장을 완성 후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총 1,000명에게 'YEPP Day Festival' 초대권(1인 2매)을 증정한다.
축제 당일에는 최근 드라마 '매리는 외박 중'에 출연 중이자 삼성 YEPP의 전속 모델이기도 한 장근석의 팬 사인회가 열린다. 또한, 하프타임에는 걸그룹 브라운아이드걸스의 미니 콘서트가 준비되어 있으며, 현장에서 삼성 썬더스가 승리할 경우 삼성 썬더스 농구단의 득점 수만큼 관람객에게 삼성 YEPP '틱톡'을 제공하는 경품 증정 행사도 진행된다.
삼성전자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이벤트는 지난 11년간 삼성 YEPP에게 변함없는 사랑을 보내주신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마련했다"라며, "앞으로도 이 같은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고객에게 한발 더 다가서는 마케팅을 강화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글 / IT동아 권명관(tornadosn@it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