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이밍 기기 브랜드 '매드캣츠', 게이밍 전용 헤드셋 TRITTON 출시
유럽 및 북미의 톱 게이밍 전문기기 브랜드인 '매드캣츠'의 한국 공식 수입원인 (주)트레이딩 포스트(대표: 방교환)는 자사의 쇼핑몰(www.tpshop.co.kr)을 공식적으로 런칭하면서, 사이보그 제품군의 경쟁력 강화를 위해 매드캣츠의 TRITTON 게이밍 헤드셋을 공식적으로 발매 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유럽 및 북미 시장에서 인기를 얻고 있는 TRITTON 헤드셋은 이미 해외 유저들로부터 좋은 평가를 얻고 있으며, 국내에서는 AXPRO, AX720, AX180 모델이 발매될 예정이다. 각 모델 별로 리얼 5.1채널 지원, 돌비 디지털, 프로로직2 지원, USB 오디오 지원 등 다양한 기능을 탑재 하고 있으며, 3가지 모델 전부, Xbox360과 PS3 등의 비디오 게임기 내 음성채팅 기능을 사용할 수 있다.
특히 AXPRO 의 경우, 게이밍 헤드셋 중 최초로 리얼 5.1채널을 지원하여 생동감 있는 사운드를 체험할 수 있으며, 지난 지스타2010 행사에서 이미 공개된 AX720은 행사 참가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은 바 있다.
올 크리스마스 시즌에 예약판매를 진행하게 되는 TRITTON 헤드셋 제품군은 오직 트레이딩포스트의 자사 쇼핑몰에서만 구입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트레이딩포스트 공식 쇼핑몰, www.tpshop.co.kr 또는 매드캣츠 공식 홈페이지 및 문의처 (www.cyborggaming.co.kr)에서 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글 / IT동아 이문규 (munch@it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