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스테이션, 모바일 홈페이지 오픈
2010년 11월 12일, 아이스테이션(대표 채종원)은 스마트폰, 태블릿 PC 등 모바일 기기에 최적화된 홈페이지(m.i-station.co.kr)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모바일 홈페이지는 다운로드, A/S센터(위치찾기 및 택배), 공지사항, 이벤트 등을 이용할 수 있다.
또한, 홈페이지를 통해 다양한 아이스테이션 제품 검색이 가능하고 펌웨어, 드라이버 및 사전 다운로드가 가능하다. 모바일 홈페이지는 5인치 이하 태블릿 PC인 버디를 비롯해 T9HD, S7 Planet, T3Voca Edition 등 아이스테이션 전용 모델을 통해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다. 특히, 학습 특화용 미니탭 버디 사용자들을 위해 버디 전용 아이콘 매뉴얼을 별도 구성하는 등 편의성을 강화했다.
한편, 아이스테이션은 버디 사용자를 위해 지난달 25일 펌웨어 업그레이드를 완료했다. 이번 업그레이드를 통해 동영상 재생, 인터넷 접속 및 다운로드 시 시스템 안정성이 높아졌으며, 배터리 성능도 향상되었다,
아이스테이션 전략마케팅부문장 서동열 전무는 "모바일 홈페이지 오픈과 펌웨어 업그레이드를 통해 사용자들이 더욱 편리하게 제품을 사용할 수 있을 것"이라며, "펌웨어 업그레이드와 A/S 강화로 소비자의 사용 환경을 지속적으로 개선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글 / IT동아 권명관(tornadosn@it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