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림토, "LG전자 블루레이 플레이어 사면 외장하드 드려요"
판매, 유통전문 가림토는 인기판매 블루레이 플레이어인 ‘LG전자 BD560’ 구매자 대상으로 7만 원 상당의 아이스크림 XD5 250GB 외장 HDD를 무료 증정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가림토가 LG전자 블루레이 플레이어의 뛰어난 성능과 디자인, 호환성을 더 많은 사람에게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11번가와 인터파크를 대상으로 동시에 진행되는 외장 HDD 증정 행사는 11월 1일부터 선착순 50명 한정으로 이뤄지며 경품 소진 즉시 종료된다.
LG전자 BD560은 1,080p 해상도의 풀HD 동영상을 재생할 수 있는 블루레이 플레이어로 기존보다 더욱 사실적인 색상을 보여주는 딥컬러 HDMI 1.3과 함께 1,080p 업컨버전 기능을 기본으로 지원한다. 특히, 이더넷 단자를 기본 내장해 유튜브 동영상을 감상할 수 있는 넷캐스트와 예고편이나 미공개 영상을 보는 BD 라이브를 지원하며, USB 호스트기능을 내장해 외장 HDD나 메모리에 담긴 동영상, 음악 데이터를 바로 재생할 수 있다.
LG전자 아이스크림 XD5 외장 HDD는 아이스크림을 연상시키는 깔끔한 외형을 지닌 제품으로 세련된 디자인의 곡선형 몸체에 14mm 초슬림 두께를 자랑한다. 색상은 블랙레드와 화이트핑크 2종이 제공되며 고광택 디자인과 함께 측면에 상태표시 LED를 달아 현 상황을 알려준다.
이 외에 고급형 블루레이 플레이어 BD590을 구입하면 32,000원 상당의 블루레이 타이틀 ‘지구(earth)’를 무료로 증정하는 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이 행사는 11월 1일부터 모든 오픈마켓을 대상으로 이뤄지며, 이 역시 이벤트 상품 소진 즉시 종료된다.
가림토 판매팀 이종래 차장은 “값싸고 뛰어난 성능의 블루레이 플레이어를 보다 많은 사람이 부담 없이 쓰도록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라고 밝혔다.
글 / IT동아 이기성(wlrl@it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