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만테크, 고성능 CPU 쿨러 신제품 출시

1_1.jpg
1_1.jpg

2010년 10월 27일, 잘만테크(대표 이영필)는 PC 쿨링 환경에 최적화된 CPU 쿨러 신제품 'CNPS9900 MAX'를 출시한다고 지난 19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기존 베스트셀러 제품(CNPS9900 NT)을 업그레이드한 제품이다. 공기역학적으로 설계된 순수 구리 발열 핀이 신소재인 콤포지트 히트파이프(Composite Heatpipe)를 통해 CPU 온도를 2도 이상 낮춰주고, 저소음 135mm 팬을 탑재해 소음을 낮췄다. 또한, 히트싱크 전체를 흑진주 니켈로 도급해 장시간 사용해도 부식되지 않으며, 인텔 LGA1156 소켓만이 아니라 대부분의 데스크탑 CPU 소켓을 지원해 호환성이 높다.

제품 구매는 잘만테크 온라인 쇼핑몰(http://www.zalman.com/mall/Main.asp) 및 전국 대리점을 통해 가능하며, 가격은 89,000원이다.

잘만테크 이영필 대표는 "이번 맥스 제품은 10월부터 유럽과 미주 등 글로벌 유통망을 통해 국외시장부터 출시됐다"라며, "현재 시판 중인 쿨러 제품 중 최고의 냉각 성능 등 여러 가지 장점을 갖추고 있어 전 세계 PC 사용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한편, 잘만테크 쿨러 제품은 수출 비중이 전체 매출의 80%에 달하며, 미국, 영국, 독일, 프랑스 등 세계 50개국에서 60여 개의 유통 채널을 통해 독자 브랜드 형태로 공급이 이뤄지고 있다.

글 / IT동아 권명관(tornadosn@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