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비대면 비즈니스 챌린지 시상식, 서울창조경제혁신센터에서 성료

김영우 pengo@itdonga.com

지난 7일 오후 서울창조경제혁신센터에서는 2020 비대면 비즈니스 챌린지의 시상식을 개최했다. 2020 비대면 비즈니스 챌린지는 서울지방중소벤처기업청이 주최하고 서울창조경제혁신센터와 초기창업패키지 주관기관(건국대, 고려대, 서울대, 숭실대, 연세대, 인덕대, 한양대, 씨엔티테크, N15)이 공동으로 주관했다.

기념 촬영에 임하는 시상식 참여자들
기념 촬영에 임하는 시상식 참여자들

9월 16일 최종 IR 본선대회를 통해 선정된 7개사의 시상을 통한 축하와 격려의 장이 마련되었다. 이번 시상식 자리에는 서울지방중소벤처기업청 김영신 청장이 자리하여 기업대표자를 축하했다. 그 외에 서울창조경제혁신센터 한정수 센터장, 수상기업 7개사를 비롯한 공동 주관기관 관계자 등이 참석했다.

서울지방중소벤처기업청 김영신 청장
서울지방중소벤처기업청 김영신 청장

수상팀에게는 대상 1팀 중소벤처기업부장관상 및 상금(1,000만원), 최우수상 1팀 서울지방중소벤처기업청장상 및 상금(500만원) 등을 수여하고, 투자 연계, 대기업 연계, 수상기업 홍보, 서울창조경제혁신센터 인큐베이팅 공간 입주우대, 금융기관 연계 등을 지원할 예정이다. 이번 시상식을 통해 공동 주관기관의 사기진작과, 향후 서울 창업지원기관 연합사업의 활성화를 도모할수 있게 되었으며 이번 챌린지에 선정된 7개사는 서울창조경제혁신센터와 협약을 통해 창업지원 사업연계 및 기타 후속지원을 받게 된다.

글 / IT동아 김영우(pengo@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