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저, 게이밍 마우스 라케시스 출시

1_1_1.jpg
1_1_1.jpg

2010년 9월 7일, 레이저(Razer)는 게이밍 마우스 라케시스(Lachesis)의 업그레이드 신형 모델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업그레이드된 레이저 라케시스 게이밍 마우스는 5,600dpi까지 지원하며, 125dpi씩의 다양한 조정이 가능한 3.5G 레이저 센서가 탑재되어 있다. 또한, 1,600만 가지 색상을 지원하는 LED 조명이 탑재되어 있어, 마우스 휠과 본체의 로고 부분 등에 사용자가 마음에 드는 색상으로 바꿀 수 있다. 이외에도 지연 시간을 최소화하는 1,000Hz 울트라폴링(Ultrapolling) 버튼과 온더플라이 감도(On-the-Fly Sensitivity) 조절버튼 및 미끄럼 방지 버튼 등이 있어 다양한 기능을 제공한다.

레이저의 CEO 로버트 '레이저가이' 크라코프(Robert 'RazerGuy' Krakoff) 사장은 "더욱 멋지게 업그레이드된 레이저 라케시스 게이밍 마우스는 게이머들이 각자 자신에게 알맞은 조명과 성능을 조절할 수 있다는 점에서 주목할 만하다"라며, "다양한 색깔로 빛나는 LED 조명과 내장형 dpi와 같은 기능으로 사용자의 기대를 충족시킬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글/ IT동아 권명관(tornadosn@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