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원씨아이, 셀프 디자인 쇼핑몰에 캐릭터 상품 서비스 실시

김영우 pengo@itdonga.com

대원씨아이(대표 정욱)는 셀프 디자인 샵인 바이미닷컴(대표 서정민)과 제휴하여 만화 일러스트를 활용한 캐릭터 상품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전했다. 본 서비스는 고정된 형태의 상품이 아닌 자신이 원하는 일러스트를 원하는 형태로 자유롭게 상품으로 ‘셀프 디자인’해 소유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01.jpg
01.jpg

캐릭터 상품은 바이미에 입점한 대원씨아이 미니샵(http://www.vaimi.com/?sublocate=http%3A//www.vaimi.com/minishop/daiwonci/)에 접속하여 원하는 일러스트를 선택한 후, 이를 휴대폰스킨, 머그컵, 티셔츠, T머니, 탁상시계 등 다양한 상품으로 매칭하여 제작할 수 있다.

현재 <위치 헌터>, <다정다감>, <새비지 가든>, , <짱>을 비롯해 네이버에서 인기리에 연재중인 웹툰 <아론의 무적함대> 등의 만화 일러스트가 서비스되고 있으며, 앞으로 이 외에도 다양한 작품의 일러스트들이 추가 업데이트될 예정이다.

또한 9월 30일까지 ‘대원만화공방’의 디자인으로 캐릭터 상품을 제작한 후, 이에 관한 후기를 남긴 사람들과 디자인 구매자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작가의 친필 사인이 들어간 만화책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이벤트 기간 내 상품 구매자들에게는 무료배송 서비스도 함께 제공하고 있다.

글 / IT동아 김영우(pengo@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