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인디지털, 내비게이션 전문 커뮤니티 선호도 조사 발표

김영우 pengo@itdonga.com

내비게이션 전문업체인 파인디지털(대표 김용훈, www.fine-drive.com)은 내비게이션 전문 커뮤니티 네비인사이드(http://www.navinside.com)에서 실시한 온라인 내비게이션 브랜드&맵 선호도 조사에서 과반수 이상의 득표로 자사의 파인드라이브&아틀란이 선정되었다고 전했다.

01.jpg
01.jpg

네비인사이드는 온라인 내비게이션 전문 커뮤니티로, 12만 명 이상의 회원들이 내비게이션, 차량용 블랙박스, 하이패스 등에 대한 활발한 리뷰 및 의견을 나누는 곳이다. 이번 투표 ‘최고를 가리자 3탄’은 아이나비와 파인드라이브 중 회원들이 가장 선호하는 내비게이션 브랜드와 맵을 가리고자 마련되었다. 올 6월부터 8월까지 2달간 총 1,343명의 회원이 참여하였으며, 투표 결과 파인드라이브는 53.83%(723명)의 지지를 얻어 보다 높은 선호도를 가진 제품으로 선정되었다.

파인디지털의 김병수 이사는 “편의성을 고려한 감시카메라 실시간 자동 업데이트 기능, 빠른 GPS 수신 기술 적용 등이 소비자의 선호도를 높이는데 큰 도움이 된 것 같다”며 “향후에도 소비자의 입장에서 더욱 편리한 내비게이션을 개발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글 / IT동아 김영우(pengo@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