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자동차 소식] 6/10 볼보, S60 D4 밸류-업 구매 특전 제공 등
[IT동아]
볼보, S60 D4 구매 특전 제공
볼보자동차코리아는 S60 D4 차량에 대해 잔존가치 43%까지 보장하는 밸류-업(Value-Up) 금융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차량 판매를 공격적으로 끌어 올리기 위한 전략의 일환이다. S60 D4는 4기통 2리터 디젤엔진을 탑재했으며, 액티브 하이빔 컨트롤과 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 등 고급 사양 등이 제공된다.
금융 프로그램은 차량에 관심 있는 소비자가 구매할 경우, 필요에 따라 운용리스나 할부금융 중 원하는 프로그램을 선택할 수 있다. 두 프로그램 모두 36개월 뒤 차량 잔존가치 43%까지 보장 받을 수 있다. 차량 가격 30%인 1,441만 원을 선수금으로 납부하고 36개월간 운용리스는 38만 3,400원, 할부금융은 35만 4,800원을 매월 지불하는 방식이다. 3년이 지나면 나머지 잔금을 치뤄야 하고 또는 타던 차량을 반납해야 한다.
월 납입금이 저렴해 보인다 해서 무작정 구매를 결정하기 보다 정확한 구매 조건과 3년 후 차량 인수 또는 반납할지 여부를 따져 접근하는 것을 추천한다.
'여름철 점검 받으세요' 르노삼성차 오토솔루션, 여름 캠페인 실시
르노삼성자동차의 서비스 브랜드 오토솔루션을 통해 여름 캠페인을 진행한다. 오는 6월 13일부터 7월 16일까지 진행되는 캠페인 기간 중에 방문한 고객이 엔진오일 세트를 교환하면 오일필터를, 타이어 4개를 교환하는 고객은 5만 원 상당의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한다. 이 외에 5만 원 이상 정비고객 중 3,100명을 추첨해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이나 정비쿠폰, 파리바게뜨 기프티콘 등을 제공한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울트라 뮤직 페스티벌 코리아 후원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6월 10일부터 오는 12일까지 잠실 올림픽 경기장에서 열리는 울트라 뮤직 페스티벌 코리아 2016을 공식 후원한다. 여기에서 메르세데스-벤츠는 자사의 컴팩트 차량인 A, B 클래스, CLA, GLA 클래스 등을 전시한다. 이 외에 인스타그램 이벤트 및 자사 컴팩트 차량을 구매한 고객을 초청하기도 했다.
초청 대상자는 3일 모두 입장 가능하고, 불편함을 최소화 하기 위해 빠른 입장이 가능한 전용 입구 및 전용 라운지를 이용할 수 있는 티켓이 제공된다.
글 / IT동아 편집부 (desk@it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