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IT제품] 6/9 갤럭시S7엣지 인저스티스 에디션 1,000대 한정판매

이상우 lswoo@itdonga.com

[IT동아]

갤럭시S7엣지 인저스티스 에디션 1,000대 한정판매

삼성전자가 오는 13일, 갤럭시S7엣지 인저스티스 에디션 패키지를 1,000대 한정으로 삼성전자 온라인 스토어에서 판매한다. 인기 모바일 게임 '인저스티스: 갓스 어몽 어스 (Injustice: Gods Among Us)'의 배트맨 캐릭터를 모티브로 한 제품으로, 검은색과 금색의 조화가 특징이다. 배경화면에 인저스티스 테마를 적용했으며 후면 중앙에는 금색 배트맨 앰블럼을 배치했다. 하단에는 1번부터 1,000번까지 한정판 일련번호를 각인했다.

갤럭시S7엣지 인저스티스 에디션
갤럭시S7엣지 인저스티스 에디션

패키지에는 특별 제작한 갤럭시S7엣지, 기어VR과 함께 배트맨 앰블럼 배지, 배트맨 슈트 형상의 케이스, 인저스티스 모바일 게임 크레딧, 오큘러스VR 콘텐츠 이용권 등이 포함돼 있다. 판매는 6월 13일 월요일 오전 10시부터 삼성전자 온라인 스토어에서 진행하며 가격은 119만 9,000원이다. 선착순 30명에게는 배트맨 인저스티스 버전 피규어도 함께 증정한다.

후지필름, X마운트 렌즈용 텔레컨버터 출시

후지필름 일렉트로닉 이미징 코리아가 후지논 X마운트 렌즈용 텔레컨버터 '후지논 XF2X TC WR'과 대형 렌즈 삼각대 지지용 호환 플레이트 MLP-X75, XF23,,F1.4 R용 메탈 후드LH-XF23을 출시한다. 후지논 XF2X TC WR은 카메라에 장착한 렌즈의 초점거리를 약 2배 정도 높여주는 고성능 텔레컨버터다. 5군 9매로 구성돼 있으며, 50~140mm 렌즈 장착 시 152~427mm(35mm 환산), 100~400mm 렌즈 장착 시 305~1,219mm(35mm 환산) 초점 거리로 사용할 수 있다.

후지논 XF2X TC WR
후지논 XF2X TC WR

방습, 방진, 방한 설계로 비나 눈이 내리는 환경이나 영하 10도 이하의 낮은 온도에서도 작동한다. 같은 기능을 탑재하고 있는 X-Pro2, X-T1 등과 함께 이용하면 어떤 환경에서든 문제 없이 사진을 촬영할 수 있다. 가격은 59만 9,000원이며 서울 청담동 후지필름 스튜디오 및 전국 체험존, 후지필름 공식 쇼핑몰, 온라인 쇼핑몰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함께 출시한 알카스위스 삼각대 호환 렌즈 플레이트 ML-X75는 대형 렌즈를 삼각대에 지지하기 위한 X시리즈 정품 액세서리로, 가격은 6만 5,000원이다. 후지논 XF50-140mmF2.8 R LM OIS WR, XF100-400mmF4.5-5.6 R LM OIS WR에 장착할 수 있다. XF23mmF1.4 R의 호환 렌즈 후드 LH-XF23은 후드를 장착한 상태에서 전면 렌즈캡을 장착할 수 있다. 가격은 8만 9,000원.

팅크웨어, 셋톱형 매립 내비게이션 아이나비 CUBE HD 출시

팅크웨어가 순정 LCD를 장착한 차량에서 이용할 수 있는 셋톱형 내비게이션 '아이나비 CUBE HD'를 출시한다. 셋톱박스 형태의 제품으로 본체만 설치하면, 차량의 순정기능을 그대로 이용하면서 아이나비 내비게이션을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자동차 출고 시 LCD가 장착된 쉐보레 말리부, 쉐보레 스파크, 쌍용 티볼리 등 국내/외 차량과 호환해 순정 내비게이션의 불편함을 줄일 수 있다.

아이나비 CUBE HD
아이나비 CUBE HD

주행 중 운전자의 행동 패턴을 분석하고, 사용성 테스트 결과를 반영해 운전에 최적화된 인터페이스를 구현하며, 텔레매틱스 서비스 'TLink(티링크)'를 적용해 실시간 교통정보, LIVE 검색, 무선업데이트 등의 기능도 제공한다. 또한 안드로이드 킷캣을 기반으로 태블릿PC나 스마트 폰에서 사용하던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을 그대로 이용할 수 있다.

차량 진단 분석시스템인 Drive X를 지원해 차량과 OBD2 단말기, 내비게이션을 연결하면 순간연비, 차량점검 상태, 배터리 전압, 유류비 등을 안내해준다.

와콤, 전자 문서 환경에 최적화된 DTK-1651 태블릿 출시

태블릿 전문 기업 와콤(Wacom)이 종이 없는 작업 환경을 위한 최신 액정 태블릿 DTK-1651을 출시했다. 15.6인치 풀HD LCD 화면에서 A4사이즈와 레터(Letter) 사이즈 크기의 문서를 별도의 스크롤 작업 없이 쉽게 확인할 수 있다.

와콤 DTK-1651
와콤 DTK-1651

DTK-1651은 은행, 보험사, 병원, 대학, 호텔, 소매점 등을 겨냥하고 있으며 특히 은행 및 보험업계에서 화면 위에서 직접 별도의 스크롤 작업이나 크기 변경 없이 안전하게 문서를 확인 및 서명할 수 있다는 점을 강조하고 있다. 대형 화면으로 A4사이즈 및 레터(Letter) 크기의 문서 전체를 세로 및 가로 모드로 볼 수 있도록 했다. 기존 시스템과 쉽게 통합될 수 있도록 설계됐으며, Wacom Signature SDK 소프트웨어가 지원된다.

통합 스탠드를 제공해 가로 및 세로 모드 등 필요에 따라 설정해 활용할 수 있으며, VESA 마운트 홀이 있어 옵션으로 선택 가능한 와콤 스탠드, 타사 거치대나 스탠드와도 함께 사용할 수 있다. 펜 꽂이와 펜 보관대가 있어 펜 사용 및 보관이 편리하다.

글 / IT동아 편집부(desk@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