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IT서비스] 모바일 쇼핑몰을 위한 가비아 '모바일샵' 론칭 등
가비아C&S, 모바일 쇼핑몰 쉽게 꾸릴 수 있는 '모바일샵' 서비스 출시
전자상거래 솔루션 기업 가비아C&S(www.firstmall.kr)가 모바일 쇼핑몰 운영을 위한 솔루션을 판매하는 '모바일샵'을 새롭게 론칭했다.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UI/UX를 기반으로, 특히 모바일에 최적화된 상품 페이지와 카카오페이까지 지원한다.
그 외에도 ①상품 검색 기능 강화 ②격자형/리스트형/갤러리형/팝업형 총 4가지 스타일의 상품 목록 보기 제공 ③쉽고 편리한 좌측 슬라이딩 메뉴 제공 ④상품 이미지 원본 보기 기능 통해 확대/축소 제공 ⑤18가지 컬러 테마 및 디자인 변경 쉽도록 퀵디자인 기능 제공 ⑥쉬운 페이지 이동 위해 퀵버튼 제공 ⑦모바일 구매 고객 전용 할인 혜택 및 쿠폰 발급 가능 ⑧오픈마켓형 쇼핑몰의 입점 업체를 위한 '미니샵' 기능을 지원하는 것이 특징이다. 더 자세한 사항은 http://firstmall.kr/mobile/mobileshop에서 확인할 수 있다.
와콤, 전자서명 앱 'sign pro PDF' 출시
태블릿 전문 기업 와콤(Wacom)이 다양한 산업과 기업, 모바일 환경에서의 전자서명 및 주석 솔루션을 위한 응용 애플리케이션 sign pro PDF(사인 프로 PDF)를 iOS 및 안드로이드(Android) 버전으로 출시했다. iOS 및 안드로이드용 sign pro PDF를 사용하면 로그인 과정 없이 디지털 상에서 서명을 캡처하고 양식을 작성해 기존 PDF 문서 등에 주석 달기 기능 등을 활용할 수 있다.
iOS용 sign pro PDF는 앱 스토어를 통해 제공된다. 소프트웨어에는 서명 크레딧 3개가 포함되며, 서명 100개당 $10.99에 앱에서 구매 가능하다. 안드로이드용 sign pro PDF는 구글 플레이에서 제공된다. 소프트웨어에는 서명 크레딧 3개가 포함되고, 서명 100개당 $10.99에 앱에서 바로 구매할 수 있다. 두 버전의 sign pro PDF 모두, OS에서 지원하는 13개 언어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OS 대상 언어가 없을 경우 영어가 기본 언어로 설정된다.
글 / IT동아 편집부(pr@it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