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G앤컴퍼니 LUNA, 2015 소비자선정 스타브랜드 대상 수상
[IT동아 김영우 기자] TG앤컴퍼니가 지난 15일 밀레니엄 서울힐튼호텔에서 진행된 '2015 소비자선정 스타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자사의 'LUNA'가 스마트폰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전했다.
2015 소비자선정 스타브랜드대상은 매일경제, 매경닷컴, MBN이 주최 및 후원하며 소비자 리서치 결과와 서류심사 및 유관매체의 자료를 토대로 각 분야의 전문가로 구성된 심사위원회를 통해 최종 수상 대상을 선정한다
TG앤컴퍼니 LUNA(루나폰)는 2015년 9월 출시되어 초도물량매진 및 하루 2,000대 개통 기록을 달성하며 중저가 스마트폰 시장에 활력을 불어넣었다는 평가를 받았다. 특히 가격 대비 높은 성능을 추구하는 10대 후반부터 30대의 젊은 소비자들의 선호를 받으며 출시 3개월 만에 누적판매량 15만대 판매를 달성할 것으로 예상된다.
TG앤컴퍼니 마케팅 담당자는 "소비자의 마음을 읽고자 LUNA(루나폰) 개발단계에서부터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했다. LUNA(루나폰)에 대한 뜨거운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고자 TG앤컴퍼니의 임직원은 언제나 치열하게 고민하고 있다"며 2015 소비자 선정 스타브랜드대상에 선정될 수 있었던 것은 이러한 TG앤컴퍼니의 노력을 알아봐 주신 것이라고 믿고, 그 믿음에 부응하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말했다.
글 / IT동아 김영우(pengo@it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