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이, SKT 전용 2G 폰 '우드(WOOD)' 출시

1.jpg
1.jpg

2010년 7월 22일, 팬택 스카이(대표 박병엽, www.isky.co.kr)는 폴더형태의 2G 폰 '우드(WOOD, 모델명 IM-S640S)'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제품은 나무 무늬와 거울이 조화를 이룬 전면 디자인을 띄고 있고, 명함인식 기능과 T맵 전용키 등 실용적인 기능을 담아 기존 01X로 시작하는 번호를 그대로 유지하고자 하는 고객을 위한 SKT 전용 2G 폰이다. 30~40대 직장인들에게 유용할 명함인식 기능은 촬영한 명함을 분석해 이름, 전화번호, 팩스번호, 휴대폰번호, 이메일 주소를 휴대폰 내의 전화번호부에 저장해준다.

2.jpg
2.jpg

이외에도 지상파 DMB, 외장 메모리, 전자사전, 지하철 노선도, 300만화소 카메라, 숫자분리형 키패드 등의 기능이 탑재되어 있다. 색상은 블랙, 화이트, 골드블랙, 핑크 네 가지이며, 출시 가격은 50만 원대 중반이다.

팬택 마케팅본부장 이용준 상무는 "스마트폰이 대세인 요즘 특새 시장을 겨냥한 휴대폰이다"라며, "기존 번호와 더불어 안정성을 추구하는 2G 폰 사용자를 위해 폴더 형태의 디자인과 명함인식 기능으로 차별해 좋은 결과를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글 / IT동아 권명관(tornadosn@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