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킨, 아이폰6s와 6s 플러스 전용 액세서리 출시
[IT동아 권명관 기자] 2015년 11월 4일, 한국벨킨(대표: 김대원 아시아(APeA) 총괄 본부장, http://www.belkin.com/kr/)이 아이폰6s와 6s 플러스 전용 액세서리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사용자의 라이프스타일과 사용 패턴, 액세서리 트렌드를 반영한 제품이다. 젊은 트렌드를 반영한 디자인과 다양한 색상을 적용했으며, 아이폰을 보다 편리하고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돕는다.
벨킨 아이폰 6s/6s 플러스 액세서리는 '케이스 4종', 아웃도어 활동을 위한 '스포츠 솔루션 2종', 휴대하며 아이폰 6s/6s 플러스를 충전하고 패션 액세서리로 사용할 수 있는 '라이트닝 케이블 컬렉션', 모바일 기기 여러 대를 동시에 빠르고 안전하게 충전할 수 있는 '멀티포트 충전 솔루션'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벨킨 아이폰 6s/6s 플러스 전용 케이스는 뉴욕 브루클린에서 활동하는 유명 그래픽 디자이너이자 분필 아티스트 '다나 타나마치 윌리암스(Dana Tanamachi-Williams)'와 콜라보레이션해 제작한 '다나 타나마치(Dana Tanamachi) 케이스', 레고와 콜라보레이션해 제작한 '레고 빌더 케이스', 심플한 디자인에 손에 쥐기 편하도록 설계한 '그립 캔디 SE 케이스'와 '그립 케이스' 등이다.
또한, 헬스, 러닝, 등산, 사이클링 등 아웃도어 활동을 즐기는 사용자를 위해, 움직임에 지장을 주지 않으면서 허리에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고 소지품을 모두 담을 수 있는 '피트니스 벨트', 스트랩에 부착된 고정 클립을 누르면 케이스와 스트랩을 간편하게 장착하고 분리할 수 있는 '클립핏 암밴드' 등 스포츠 솔루션을 함께 선보인다.
이외에도 가방, 지갑 또는 백팩에 연결해 패션 아이템으로 사용하거나 열쇠고리로 활용할 수 있는 '라이트닝 케이블 컬렉션'과 모바일 기기 두 대를 동시에 충전할 수 있는 'BOOST↑ UP 2포트 스위블 충전기', 가정이나 사무실에서 총 4대의 모바일 기기를 동시에 충전할 수 있는 '패밀리 락스타', 차량 안에서 총 4대의 모바일 기기를 동시에 충전할 수 있는 '로드 락스타' 등 다양한 충전 솔루션 제품도 출시한다.
벨킨 아시아 마케팅팀 정윤경 부장은 "벨킨 아이폰 6s/6s 플러스 전용 액세서리는 아이폰 사용자들의 라이프스타일, 사용 패턴 및 취향을 반영한 디자인과 스마트한 기능, 모바일 기기와의 호환 및 안전한 사용을 위한 품질 안정성 등을 모두 갖춘 프리미엄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벨킨은 케이스와 케이블은 물론 스포츠 솔루션, 가정용/차량용 솔루션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액세서리 라인업을 지속적으로 출시해 사용자들이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고 안전하게 아이폰을 사용할 수 있도록 돕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한국벨킨은 아이폰 6s/6s 플러스 제품 출시를 기념해 온라인 쇼핑몰 11번가, 지마켓, 옥션 등에서 벨킨 프리미엄 액세서리 특가 이벤트를 오는 11월 30일(월)까지 진행한다. 제품 구매 후 포토 리뷰를 작성한 사람 중 선착순 50명에게 문화상품권을, 우수 리뷰어로 선정된 사람에게 벨킨 프리미엄 액세서리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글 / IT동아 권명관(tornadosn@it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