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릴로 멋지게 PC를 꾸민다, 마이크로닉스 프론티어 아크-3000 케이스 출시

강형석 redbk@itdonga.com

마이크로닉스 Frontier
ARC-3000.
마이크로닉스 Frontier ARC-3000.

[IT동아 강형석 기자] 한미마이크로닉스(대표 강현민, www.micronics.co.kr, 이하 마이크로닉스)가 새 PC 케이스 제품 '마이크로닉스 프론티어(Frontier) 아크(ARC)-3000'을 출시한다.

미들 타워 PC 케이스인 마이크로닉스 Frontier ARC-3000은 전면부 전체에 아크릴을 적용하여 아크릴 특유의 우아함과 튜닝성을 살린 독특한 스타일이 특징이다. 5.25인치 확장 베이 부분까지 모두 아크릴 재질로 구성되었으며, 하단에는 흰색 LED 팬 2개를 달아 멋진 효과를 연출한다. 측면 또한 대형 아크릴 윈도우 패널을 적용, 멋스러운 외관과 PC 내부 튜닝을 즐기기에도 적합하다.

고급 제품에 걸맞은 단단한 강판과 내부 설계는 편의성과 확장성이 고려되어 최고 7개의 SSD, HDD 장치를 장착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최고 370mm 길이의 대형 그래픽카드와 165mm 높이의 CPU 쿨러도 장착 가능하며, 사용자 층이 많아지고 있는 수냉 쿨러도 지원해 상단에 고성능 쿨링 시스템을 구성할 수 있다. 팬 컨트롤러, USB 3.0과 입출력(I/O) 포트의 파손과 먼지 유입 막는 보호 커버 등, 다양한 편의 기능도 기본 제공된다.

마이크로닉스 Frontier ARC-3000은 검은색과 흰색 두 가지 색상으로 28일부터 판매가 시작된다.

글 / IT동아 강형석 (redbk@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