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비아, g클라우드 SSD 오픈 베타 체험단 모집

김영우 pengo@itdonga.com

[IT동아 김영우 기자] IT 서비스 기업 가비아(대표 김홍국, https://www.gabia.com)가 새롭게 출시 예정인 'g클라우드 SSD'의 정식 오픈에 앞서, SSD 상품을 무료로 이용해볼 수 있는 '오픈 베타 체험단(OBT)'을 모집한다고 19일 밝혔다.

가비아 메일 서비스 용량
업그레이드
가비아 메일 서비스 용량 업그레이드

g클라우드 SSD 체험단은 가비아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고, 신청과 동시에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사용 후기를 댓글로 참여만 해도 혜택이 있으며, 우수 활동자에게는 특전이 주어진다. 기간은 10월 19일부터 12월 31일까지로 약 2달간 진행된다.

자세한 사항은 가비아 홈페이지(https://event.gabia.com/c_event_151019)에서 확인할 수 있다.

g클라우드는 이번 SSD 서버를 도입하면서 기존 대비 7배 이상 속도를 향상시켰으며 이로 인해 읽고 쓰기(I/O) 성능이 높아지고 다량의 데이터를 동시다발적으로 완벽하게 처리할 수 있게 되었다고 밝혔다. 특히, "SSD 서버의 우수한 성능은 알지만 고가여서 쉽게 사용 결정을 못 내리는 것에 착안, 가비아는 국내 최저 수준의 가격으로 최고 1TB까지 사양을 제공, 타사보다 사양 선택 폭도 다양하여 넓은 범위의 g클라우드 SSD를 경험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글 / IT동아 김영우(pengo@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