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콘, 고성능 표준 줌렌즈 리뉴얼 기념 A/S 연장 이벤트 실시
[IT동아 강형석 기자] 광학기기 전문기업 니콘이미징코리아(www.nikon-image.co.kr)는 자사 풀프레임 이미지센서를 지칭하는 FX포맷을 위한 표준 줌 렌즈 ‘AF-S NIKKOR 24-70mm f/2.8E ED VR’을 구매한 고객에게 무상 서비스 기간을 3년으로 연장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2007년 이후 약 8년만에 새롭게 리뉴얼되어 더 향상된 광학 성능을 가진 ‘AF-S NIKKOR 24-70mm f/2.8E ED VR’의 발매를 기념하기 위한 이번 이벤트는 고객에게 더 좋은 사후서비스(A/S)를 제공하고자 마련했다.
공식 홈페이지 내 해당 페이지에서 간단한 신청 절차를 완료하면 기존 1년에서 최대 3년으로 렌즈 무상 서비스 기간을 연장할 수 있다. 10월 15일부터 11월 12일까지 해당 제품을 구매하고, 11월 19일까지 무상 서비스 기간 연장 신청 및 승인까지 완료한 고객 전원에게 서비스 혜택이 제공된다.
또한, 예약 판매 기간인 10월 15일부터 이달 21일까지 구매한 고객에게는 추가로 렌즈 보호용 고급 필터인 B+W 007 뉴트럴(Neutral) MRC 82mm를 증정한다. 자세한 사항은 니콘이미징코리아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오는 22일 발매 예정인 AF-S NIKKOR 24-70mm f/2.8E ED VR 렌즈는 조리개값 f/2.8의 고정 밝기를 지원함과 동시에 4단계 보정이 가능한 손떨림 방지(VR) 기능을 탑재했다. 또한, 니코르(NIKKOR) 렌즈 중 최초로 ED 비구면 렌즈를 적용해 화질 면에서 한단계 업그레이드 되었으며, 기존 모델보다 강화된 자동초점(AF)성능으로 피사체를 빠르고 정확하게 담을 수 있다. 전자식 조리개, 불소 코팅 등 다양한 기술도 적용해 사용자 편의성까지 높였다.
니콘이미징코리아 야마다 코이치로 대표는 “이번에 리뉴얼한 렌즈는 향상된 화질과 편의성뿐만 아니라 외부 충격에 강한 내구성으로 만족감을 더욱 높여줄 것”이라고 말했다.
글 / IT동아 강형석 (redbk@it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