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지텍, 게이밍 키보드 고객 대상 블리즈컨 2015 참관 행사 실시

김영우 pengo@itdonga.com

[IT동아 김영우 기자] 로지텍 코리아(지사장 정철교, www.logitech.co.kr)는 로지텍 기계식 게이밍 키보드 G310 및 G710+ 제품의 구매 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하여 세계적인 게임 축제인 '블리즈컨 2015(BlizzCon 2015)'에 참관할 기회를 제공한다고 금일 밝혔다. 로지텍은 블리즈컨 2015에 공식 협력사로 참여한다.

로지텍 블리즈컨 2015 참관
행사
로지텍 블리즈컨 2015 참관 행사

이번 이벤트는 오는 10월 26일까지 온라인 오픈마켓(G마켓, 옥션, 11번가, 인터파크)의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해당 제품을 구매한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기간 내 로지텍 기계식 게이밍 키보드 G310 또는 G710+를 구매한 후, 개인정보(이름, 생년월일, 연락처)와 함께 주문완료 및 구매확정 내역 이미지를 지정된 이메일(logitechgaming@daum.net)로 보내서 응모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행운의 당첨자 2명에게는 11월 6일(금)~7일(토) 양일간(현지시간, 태평양 표준시 기준) 미국 캘리포니아 애너하임 컨벤션 센터에서 개최되는 블리즈컨 2015를 체험할 수 있도록 입장권(1매), 왕복 항공권, 그리고 행사 기간 동안의 숙박이 제공된다. 단, 현지 교통비, 식비, 여권 발급비(ESTA 포함) 등 입장권, 항공권, 숙박을 제외한 모든 비용은 당첨자 본인 부담이다. 해당 이벤트의 당첨자 발표는 10월 27일 로지텍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LogitechKR) 및 개별연락을 통해 이루어질 예정이다.

지난 8월에 정식 출시된 기계식 게이밍 키보드 로지텍 G310은 독자 개발된 로머 G(Romer-G)키를 탑재하여 게이머들에게 최적화된 빠른 반응 속도를 발휘하고 1.5mm의 짧은 구동거리가 특징이다. 그리고 로지텍 G710+는 독일 체리사의 갈축 스위치를 도입하여 경쾌한 반발력과 키감을 제공한다. 제품 및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로지텍 코리아 홈페이지(www.logitech.c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글 / IT동아 김영우(pengo@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