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텍코리아, 엔비디아 지포스 데이 참가, 사은 이벤트 실시
[IT동아 김영우 기자] 조텍코리아(ZOTAC Korea, 대표이사 김성표, www.zotackor.com)에서는 10월 4일 삼성동 코엑스 컨퍼런스룸(남) 4층에서 진행되는 '엔비디아 지포스 데이(NVIDIA GeForce Day)'의 파트너사로 참가하여 조텍의 제품 전시는 물론, 현장 방문객과 엔비디아 프랜드를 위한 다양한 이벤트와 경품을 준비했다고 밝혔다.
엔비디아 지포스 데이는 엔비디아 제품의 팬들과 함께하는 게이머 축제로, 오후 2시부터 6시까지 조텍코리아 외 7개 파트너사와 부스 행사를 진행하며, 오후 6시부터는 선정된 500명의 '엔비디아 프랜드'와 함께하는 본 행사가 시작된다.
조텍코리아는 오후 2시부터 오후 6시까지 진행되는 '익스피리언스 존' 행사에 참가하며, 방문객과 함께하는 '리얼 익스피리언스'를 목적으로 다양한 게임 이벤트를 벌인다. 조텍코리아 직원과 캐주얼 온라인 게임인 '피파 온라인 3'와 1:1 대전게임인 ‘모탈 컴뱃 X’ 게임을 진행하여 Event 1의 승자가 되면 Event 2 참여권을 가지게 된다. 이후, 승자들끼리 3,6,9 게임을 진행하여 최후의 승자 2명에게는 조텍의 그래픽카드가 증정된다.
또한, 조텍코리아에서는 조텍의 ‘지포스 GTX980 Ti Omega Edition’과 ‘지포스 GTX960 D5 2GB’, ‘지포스 GTX950 AMP! Edition’ 등을 기증하여 본식 행사에 참여한 분들에게 추가 혜택을 증정할 예정이다. 엔비디아 지포스 데이는 선정된 500인 외의 방문객을 위해 별도의 디스플레이를 설치하였으며, 걸그룹 '여자친구'의 공연 등이 예정되어 있다.
글 / IT동아 김영우(pengo@itdonga.com)